PCGS아시아 주화 감정전문가 2014년 PCGS 파리 그레이딩 주에 등장

PCGS아시아 주화 감정전문가 2014년 PCGS 파리 그레이딩 주에 등장

(프랑스 파리) – 유럽 수집가들의 주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기에 주화를 감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PCGS (http://www.PCGSEurope.com)       

는 2014년 3월 10~14일에 열릴 파리 그레이딩 주에서 등자할 것이다. 

“이번에는 저희의 세계적인 주화 감정 전문가들은 파리로 가며, 중국과 다른 아시아 주화를 대해 온사이트 등급 판정하는지 처음입니다.’ PCGS국제업무반전부 부회장Muriel Eymery 여사는 밝혔다.

“이런 기회를 통해 몇 세기전부터 아시아 주화를 열정하게 수집하는 유럽 수집가와 딜러분들께 종은 일인 것 같습니다. 아시아 주화는 유럽 수집가에 대한 흡인력, 유럽과 아시아 무역 사이간의 연결 그리고 유럽 조페공장과 중국 조폐 모형의 역사 때문에 여러 유럽 경매회중에 PCGS를 통해 감정됬던 수많은 주화는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1897-Tien-Fung2월20~21일에 유명한 PCGS 공인 딜러Teutoburger Muenzauktion는 독일 보르크흘츠하우젠에서 경매회를 치를 것이다. 경매회중에 1897년 봉천성 일원 황동 리드 에지 이는 양폐. 뒤쪽에 착오 영어 ”TENG-TIEN”를 새겨 있고 PCGS SP35 (시큐어) 등급을 받았다 (임국명의 [중국금은폐목록] 번호 467, KM pN9).

이런 역사적인 주화는 현재는 네 장 밖에 없다. 연구원이 이 주화의 제조지점은 독일을 추측하며 중국 정부를 위해 디자인한 양폐지만 뒤쪽에 착오 영어를 새겨서 아직 유톡하지 못 했다.

“그 귀한 중국 양폐는 PCGS는 등급 판정한 주화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므로 수 많은 유럽 경매회사는 PCGS를 통해서 감정됬던 주화의 중요성을 아시게 된지 뚜렷한 증면입나다. 저희는 유헙 경매회상 PCGS를 통해 등급을 받았던 아시아, 영국, 독일과 러시아의 희귀한 주화 수량은 점점 상승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독일 수집가와 딜러는 PCGS 로 제출하는 주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PCGS는 좀 전에 독일 베를린에서 거행되었던 세계 주화 박람회에도 참여했다. PCGS는 올 3월8~9일에 뮤닉 주화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며, 박람회에서 주화 제출을 접수할 것이다. (PCGS 부스 위치는Veranstaltungs 센터G2.)

PCGS 딜러나 수집가 컬럽 회원인 경우에는 주화를 제출하시려면PCGS 파리 서브미션 센터로 배송하거나 직접 센터로 연햑해주십시오. PCGS 파리서브미션 센터 영업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5:00. 예약을 하시려면 +33(0) 1 40 20 09 94 로 연략하십시오.

PCGS 유럽의 관한 정보는www.PCGSEurope.com 로 문의하십시오.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