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GS, HKINF헝보 홍콩 국제 주화 전시회에서 그레니딩 신청 접수

(홍콩)- 전문 주화 등급 평가 서비스 회사PCGS홍콩 평가센터(www.PCGSasia.com)는 2018년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홍콩 주룽 나단로드(Nathan Road) 118번지 더 미라 호텔18층에서 열리는 헝보 홍콩 국제 주화 전시회에 참가를 확인했다. 그때가 되면, PCGS는 부스 A11-12에서 그레니딩 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PCGS의 A11-12부스에 방문하여 당신의 주화와 지폐를 평가하며,PCGS최신 활동을 이해하고,관련 주화 및 지폐의 평가 방면에 대한 정보를 자문할 수 있다. 모든 전시회에서 단독 신청서에 현대 주화25개 또는 그 이상을 평가 제출하고, 양식당 주화당 1달러의 처리 비용을 면제할 수 있다.

또한,PCGS는 HKINF전시회 현장에서 교체 한정 특별 서비스를 출시하고,자세한 사항은PCGS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PCGS는 유명한 주화 전문가에 의해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상하이, 홍콩, 파리 및 미국에 모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PCGS는 타사 주화 감정 등급 평가에서 업계 표준을 대표합니다.

PCGS아시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CGSasia.com을 방문하십시오. [email protected] 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PCGS홍콩 사무소+852 2194 6688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