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ce Thornton, PCGS 지폐등급평가팀에 합류

Bruce (홍콩) - Bruce Thornton이 지폐등급평가 전문 서비스업체인 PCGS에 정식으로 합류하여, 수석 지폐등급평가사 직책을 수행하게 되었다. 그의 업무 중점은 중국과 아시아 시장이다. 

Thornton은 지폐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관련 업계에 20여년의 종사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부친의 사업을 계승한 그는 이 업계에서 줄곧 성장하고 발전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지폐거래와 소장을 이미 시작했다. Thornton은 “나는 12살에 처음으로 지폐거래를 접촉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지폐를 모 중국지폐 및 화폐 대리상에게 판매했다.... 내 어린시절은 일반 사람들과 많이 달랐다. 신발끈 매는 법을 배우기도 전에, 나는 이미 소장 목록에서 화폐를 조사하고 열람하기 시작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대학에서 국제정치학을 전공한 후, Thornton은 화폐업계에서 전문적으로 일하기 시작했고, 미국, 중국, 아시아 및 유럽시장의 전시회와 시장에서 줄곧 활동했다.

Thornton은 세계적인 화폐등급평가 및 감정 전문가 중 한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위조품에 대해 풍부한 이해와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소장품 시장에서 상당한 추종을 받고 있다.

Thornton은 중국과 아시아의 소장업계에서 근 10년간 일했으며, 평가등급사로서 그는 아시아 더 나아가 세계시장에 지폐평가등급에 대한 수용도와 인가도를 건립하겠다는 뜻을 품고 있다.  그와 동시에, Thornton은 교육가이기도 하다. 그는 전세계 범위에서 강좌와 심포지움을 개최하여 그의 지식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ANA (미국지폐협회) 회의에서 지폐평가등급과 관련한 과목을 강의하기도 한다. 그 외에, 그는 PCDA (화폐 전문 대리상협회), IBNS (세계화폐협회), ANA (미국화폐협회), FUN플랫폼 및 ICTA (국제 암호화폐 거래협회) 의 회원이기도 하며, PCGA[A1] 주석 등 다양한 이사회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고 있다.

Thornton은 전세계를 무대로 화폐에 대해 모색하고 고찰함과 동시에, 미국과 전세계의 지폐를 구매한다. 그는 화폐산업에 대해 독특한 시각을 갖고 있으며, 각종 화폐 영역에서 풍부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간혹 화폐에 주목하지 않아도 되는 귀한 시간을 얻게되면, 그는 여행을 떠나거나, 진귀한 서적을 수집하는 취미를 즐기기도 하며, 특히 헤밍웨이와 잭 케루악의 초판 발행본을 수집하는걸 좋아한다.

PCGS 은 유명한 주화 전문가에 의해 1986년에 창립되었으며,현재 상하이, 홍콩, 파리와 미국에 모두 사무실이 설립되어 있다. PCGS는 제3자의 주화 감정 평가 등급에서 업계 표준을 대표한다.

PCGS 아시아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PCGSasia.com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email protected]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PCGS홍콩 사무실의 전화+852 2194 6688로 문의 하시거나 +852 6933 7411로 문자를 (WhatsApp, WeChat, LINE, Kakaotalk) 보내 주시기 바랍나다.